8차시 1강
언론 보도의 객관성과 공정성
언론 보도의 의인화와 개인화
8차시2강
발표 저널리즘
경마저널리즘
수표저널리즘
가차저널리즘
익명저널리즘
9차시1강
대중문화, 고급문화, 민속문화
대중문화의 발당과정
산업으로서의 대중문화
일상 생활로서의 대중문화
9차시2강
대중문화와 이데올로기
한국의 대중문화 이론
대중 문화의 주체
10차시1강
미디어 산업과 시장 실패
미디어 산업에 대한 정부 규제의 실효성
10차시2강
미디어 산업의 소유 집중 현상
미디어 산업의 독점 현상
미디어 산업의 디지털화
11차시1강
숙의 민주주의와 공론장
인터넷과 참여
인터넷 미디어의 특성
11차시2강
인터넷 저널리즘과 기존 저널리즘의 차이
인터넷 저널리즘의 다양한 구분법
12차시1강
설득 커뮤니케이션
홍보
PR
12차시2강
근대 이전과 이후의 광고
광고 옹호론자와 비판론자의 논쟁
광고의 물신성
13차시1강
수동적 수용자와 능동적 수용자
시민 언론운동
국내 시민 언론 운동의 주요 사례
13차시2강
여성 소수자 연구
인종 소수자 연구
'컴퓨터정보통신(디지털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라우드컴퓨팅 (0) | 2016.12.12 |
---|---|
사이버테러 방지 공학 (0) | 2016.12.08 |
지능형 소프트웨어 (0) | 2016.12.06 |
영상의 이해 (0) | 2016.12.05 |
클라우딩컴퓨팅 (0) | 2016.10.25 |